본문 바로가기
웅진씽크빅, 홈플러스와 교육 콘텐츠 제휴 협약 체결…"교육ㆍ유통 합작 시너지"
입력 2019-05-30 08:46

▲29일 웅진씽크빅 파주사옥에서 최일동 웅진씽크빅 교육문화사업본부장(오른쪽에서 5번째)과 임재흥 홈플러스 영업본부장이 교육 콘텐츠 제휴 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과 홈플러스가 손을 맞잡았다.

에듀테크 전문기업 웅진씽크빅은 29일 경기도 파주 웅진씽크빅 사옥에서 최일동 교육문화사업본부장과 홈플러스 임재흥 영업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 콘텐츠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웅진씽크빅은 이번 제휴를 통해 전국 118개 홈플러스 문화센터 내 ‘창의아트깨치기’ 강좌를 개설한다. 창의아트깨치기는 유아 발달 단계에 맞춘 ‘스토리북’ 으로 생각을 열고, 독후 생각의 확장과 창의적인 표현을 유도하는 미술 콘텐츠 ‘아트북’으로 구성된 독서-미술 프로그램이다. 특히 호기심과 상상력이 커지는 4~6세 유아들을 대상으로 폼클레이, 물감, 솜, 비즈, 털실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미술 활동이 제공돼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웅진씽크빅은 홈플러스 고객들을 위한 편의 공간인 ‘웅진북클럽 라이브러리’도 공동 개설한다. 웅진씽크빅은 매장 규모에 따라 약 1000권~4000권 가량의 유아 전집 및 어른들을 위한 단행본 도서를 비치해 홈플러스 매장을 방문한 고객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독서 휴게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웅진씽크빅 최일동 교육문화사업본부장은 “지난 4월 출시된 창의아트깨치기는 아이들의 창의력과 표현력을 키워주는 수업으로, 출시 한 달여 만에 1만명 이상의 엄마들의 선택을 받은 인기 제품”이라며 “홈플러스와의 제휴를 통해 문화센터를 이용하시는 더 많은 고객 분들과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