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다이, 가정의 달 맞아 5월 럭키박스 이벤트 실시
입력 2019-05-03 11:09

토다이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5월 한 달간 '토다이 럭키박스'를 판매한다.

토다이 럭키박스는 개당 3만 원에 판매되며, 평일디너권 1매, 토다이 핑크솔트가 기본 구성으로 들어있다. 랜덤 상품으로는 LG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LG프라엘 갈바닉 이온부스터, 다이나믹메이즈 티켓, 박물관이 살아있다 티켓, 와인 쿠폰이 들어있다. 평일디너권과 토다이 핑크솔트가 기본으로 들어있는 토다이 럭키박스는 고객들에게 4만 원 후반대 상당의 상품을 3만 원에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토다이 럭키박스는 식사한 고객에 한해 판매가 진행되며, 박스 안에 들어있는 식사권은 캐셔데스크에서 실물 식사권으로 교환하여 차기 방문 시부터 사용하면 된다. 1인당 1개까지만 구매가 가능하며, 지점별로 한정수량만 판매하므로 럭키박스 구매를 원하는 이들은 서둘러야 한다.

이와 관련 토다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 고객들에게 더욱 재밌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하게 되었으며, 다양한 상품과 혜택으로 재미를 드리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어린이날 및 어버이날 레스토랑을 찾는다면 다양한 메뉴로 구성돼있는 토다이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뷔페 브랜드 토다이는 화학첨가물을 첨가하지 않는 ‘비움’의 철학과 순수한 짠맛을 내는 청정지역의 안데스 산맥 핑크솔트만을 이용한 저염식 레시피를 선보이고 있다. 유기농 밀가루를 활용한 튀김, 전 요리로 몸에 이롭도록 줄인 ’줄임’, 몸에 이로운 다양한 식재료로 건강하게 채운 ’채움’의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로 구성됐다.

1985년 스시와 해산물 뷔페 콘셉트로 미국의 캘리포니아주에 첫 매장을 연 이래 30년 이상 세계적으로 성장해왔으며, 2006년엔 한국에 진출하여 씨푸드 뷔페의 새로운 장을 열어 패밀리 다이닝 시장의 대중화에 기여하였다. 현재 중식, 양식, 일식, 한식 등 250가지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토다이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패밀리 사업으로 고객과의 접점 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다.

이번 토다이 럭키박스 이벤트는 토다이 홈페이지와 토다이 분당점, 목동점, 명동점, 중계점, 반포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