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맘대로데이' 행사 마무리..."역대 행사 중 가장 많이 고객 방문"

입력 2019-04-26 13:47

제보하기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진행된 라이브쇼(사진제공=제로투세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24일 개최한 ‘맘대로데이’ 행사를 성료했다.

1년에 두 번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맘대로데이는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유아동 쇼핑 축제로, 육아와 출산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객의 투표로 선정된 ‘MOMPICK’ 베스트 아이템을 비롯, 자사 대표 브랜드인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궁중비책 제품 등을 특가에 선보여 고객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3회째를 맞은 이번 맘대로데이에는 지난 1회 행사보다 일 방문자 수 63% 증가, 4월 평균 대비 47% 성장했고 역대 행사 중 최다 하루 평균 방문자 수를 기록했다. 구매 건수는 지난 1, 2회 평균 대비 44% 성장했고 거래액도 4월 평균 대비 390% 증가하는 등 역대 맘대로데이 행사 중 가장 높은 수치를 보였다.

특히, ‘MOMPICK’ 대표 제품들은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고객 투표 전체 1등을 차지했던 마밤오가닉 신상 실내복을 비롯해 아넬라 과일퓨레, 하기스 기저귀 전라인 등이 높은 주문 건수를 기록했으며 세이차트 18종 세트 및 신푸고 빨대컵 등 카테고리 대표 상품도 지난 4월 평균 대비 높은 판매율을 달성했다.

이와 함께 제로투세븐 닷컴에서 진행된 라이브쇼가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끌어냈다. 맘대로데이 특가 상품 소개, 댓글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라이브쇼는 동시 접속자 수 2600명과 약 7000건의 채팅 참여를 기록하는 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별가에 선보인 자사 대표 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궁중비책의 신상품도 일부 조기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여름 상하복 세트, 티셔츠를 비롯해 보습 세트, 물티슈 등 필수 육아용품은 지난달 대비 높은 판매율을 자랑하며 맘대로데이 판매 랭킹 상위권을 차지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맘대로데이는 풍성한 혜택으로 육아맘, 육아대디 사이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유아동 대표 행사로 자리 잡았다”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는 맘대로데이를 만들어 가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좋아요
  • 화나요
  • 추가취재 원해요

댓글

0 / 300
주변에서 일어난 사건/사고 제보를 받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손예진 종영소감, 데뷔 20년차 연기 내공 원없이 풀었다…'도깨비' 시청률 경신
  • 2
    단독 국세청, 전관예우 논란 ‘세무법인’ 정조준…동종업계 ‘초긴장’
  • 3
    “ETF 편입 상한 해제로 삼성전자 대량 매수ㆍ매도 예고…정책적 괴리”-KB증권

기업 최신 뉴스

  • 1
    [포토] SSG푸드마켓 "수제치즈와 과일의 만남…'치즈 디저트 바' 론칭"
  • 2
    아시아나항공 노사, 위기 극복 위해 손잡아
  • 3
    BMW, 뉴 220d 그란쿠페 사전계약…판매가 4600만원부터
  • 해당 기자는 프로필 페이지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