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특집] SK건설·대우건설, 포항 ‘두호 SK뷰 푸르지오’ 분양…중도금 전액 무이자
입력 2019-04-25 09:52

SK건설이 대우건설과 함께 포항시 두호동 1022, 1058번지 일대에 ‘두호 SK뷰 푸르지오’를 분양하고 있다.

두호 SK뷰 푸르지오가 들어서는 두호동은 포항의 주거 중심지다. 교육시설로는 단지 바로 앞 두호남부초를 비롯해 포항고가 도보권에 있으며 창포중, 포항여중, 포항여고 등이 가깝다. 인근에는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CGV, 시립미술관 등이 위치해 여려 생활편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교통 여건은 새천년도로, 포항IC 등이 가깝다. 포항시외버스터미널, 포항고속버스터미널과 KTX 포항역을 통해 전국 광역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다.

전 가구 남향 위주로 단지 배치했으며 판상형과 타워형에 맞게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알파룸(일부 가구), 복도 팬트리(일부 가구) 등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대지면적의 약 35%를 조경면적으로 확보해 단지 안에 다양한 휴게 및 놀이공간을 마련했다. 커뮤니티시설에는 어린이집, 피트니스, 실내골프장, 독서실, 경로당 등이 들어선다.

무인택배시스템, 홈네트워크시스템, 원격검침시스템, 무인경비시스템, 지하주차장 비상벨 등 생활 편리성과 범죄예방, 보안에도 힘썼다. 이외에도 SKT 스마트홈 앱을 연동한 최첨단 IoT 서비스가 적용될 예정이어서 입주민들은 보다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다양한 금융 혜택도 있다. 두호 SK뷰 푸르지오는 계약금 1차 500만 원을 비롯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발코니 확장 무상제공 등 분양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잔금 30% 중 20%는 입주 2년 뒤에 치를 수 있도록 유예기간을 제공해 수요자의 자금 부담을 덜었다.

한편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14개 동, 전용면적 74~84㎡, 총 1321가구로 이 중 657가구가 일반에 분양 중이다. 입주 예정일은 2020년 1월이다.

▲두호 SK뷰 푸르지오 투시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