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트리코어 '크릴오일', "네이버쇼핑 건강식품 부문 판매 1위"
입력 2019-04-24 11:16   수정 2019-04-24 11:17
고혈압ㆍ고지혈증ㆍ당뇨 등에 효과...화학성분 없는 NCS 방식으로 안전성 확보

▲뉴트리코어 크릴오일(뉴트리코어)
종합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는 자사 상품 크릴오일이 온라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뉴트리코어에 따르면 최근 네이버쇼핑 페이지 온라인 판매 보름 만에 크릴오일이 네이버쇼핑 크릴오일 부문과 오메가3 영양제 부문, 전체 건강식품 부문 등에서 1위를 달성한 것으로 집계됐다.

크릴오일은 혈중 중성지질 개선과 혈액순환 효능이 뛰어난 ‘오메가3(EPA, DHA)’ 성분을 비롯해 뇌세포를 구성하는 ‘인지질’, 강력한 항산화제 성분인 ‘아스타잔틴’ 등이 풍부한 식품이다. 심뇌혈관 기능을 활성화하고 고혈압, 고지혈증, 지방간, 당뇨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건강보조식품이다.

뉴트리코어의 크릴오일은 청정바다 남극 심해에서 어획한 신선한 크릴새우만을 원료로 해 믿고 먹을 수 있으며, 오일 추출 과정에서 헥산ㆍ아세톤ㆍ에탄올 등의 화학 용매를 일절 사용하지 않음으로써 안전성 또한 획기적으로 높인 것이 특징이다.

뉴트리코어는 화학용매 대신 크릴 새우에 단백질 분해 효소를 첨가하여 효소 반응만으로 EPA와 DHA, 인지질, 아스타잔틴 등의 유효성분을 추출했다고 전했다.

효소를 이용한 정제방식은 화학용매 추출법의 단점을 보완한 혁신적인 기술로 평가받는다. 무엇보다 잔존 용매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양질의 깨끗한 크릴 오일을 섭취하는 것이 가능하며,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특허도 등록된 상태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화학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효소추출방식으로 잔류 용매 걱정 없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크릴오일 제품을 개발했다”며 “생산 과정에서 인위적인 첨가물이나 화학 성분이 일절 사용되지 않으므로, 100% 크릴오일을 섭취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