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현수 셰프의 북촌路 더덕갈비’ 24일 GS홈쇼핑서 론칭
입력 2019-04-23 11:13

‘유현수 셰프의 북촌路 더덕갈비’ 론칭 방송이 4월 29일(수) GS홈쇼핑을 통해 첫 판매를 시작한다.

‘북촌路 더덕갈비’는 유현수 셰프의 남다른 정성이 들어간 상품이다. ‘누구나 좋아하는 갈비를 어떻게 하면 더 맛있고 건강하게 만들 수 있을까?’라는 유현수 셰프의 고민으로 탄생한 더덕갈비는 붙임 갈비가 아닌 100% 진짜 소 갈빗살을 일일이 손으로 포를 떠 완성했다. 특히 채소와 과일을 사용한 특제 비법 소스로 감칠맛을 올리고 고기를 더욱 부드럽게 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부드럽고 고소한 프리미엄 ‘초이스 등급’ 원육의 본 갈비 2~5번 부분만 사용하였다. 여기에 사포닌 성분이 풍부하여 폐 기능과 호흡기 질환에 도움을 주는 더덕을 뿌리째 넣어 기력을 보충해주는 보양식으로도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북촌路 더덕갈비는 구이 외에도 갈비 잡채, 갈비찜, 갈비 덮밥 등 조리 방법에 따라 다양한 요리 구성이 가능해 집들이, 홈파티 등 각종 행사에도 간편하게 근사한 요리를 만들어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업체 관계자는 다양한 방송과 미슐랭 스타 한식셰프로 실력을 입증받은 유현수 셰프의 정성이 들어간 제품인 만큼 맛과 품질 모두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유현수 셰프의 북촌 더덕갈비’는 GS홈쇼핑에서 오는 4월 24일(수) 오후 7시 35분부터 65분간 라이브로 진행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