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원기 세계로TV 대표, 'Korea Top Award'에서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
입력 2019-04-23 12:00

인터넷 증권방송 김원기 세계로TV 대표가 4월 17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제 8회 'Korea Top Awards'에서 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김 대표는 경제상황을 기술적으로 분석하며 이를 토대로 한 합리적인 투자방법 정보를 전국 순회 무료 강연회에서 공유한다. 더 나아가 해외투자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기 위해 베트남과 인도네시아 및 중국 등에 지속적으로 방문하며 현지 증권사와 미팅을 가진다.

또한, 김 대표는 ‘세계로TV의 신가치 투자로 돈 번 사람들’, ‘주식완결판’, ‘주식투자 30일 만에 따라잡기’, ‘부자클럽의 100억짜리 주식레슨’ 등 투자와 관련된 책들을 저술했다.

지난해 몽골 세룰렉대학교의 명예총장으로 선임되고, 경제학과 명예 석•박사 학위를 받은 김원기 대표는 이번 국제대학교 명예교수 추대와 관련해 “앞으로도 우리나라 증권분야 위상과 글로벌 경영 분야 발전에 더욱 전념하겠다”고 밝혔다.

▲사진=김원기 세계로TV 대표

한편, 세계로TV 기업으로써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활발하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 및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며 고객감동경영을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사랑의 열매에 사랑의 휠체어 전달 및 필리핀 교민 위문 공연에 2000만 원을 기탁하고 지구의 환경을 위한 '제3회 Green Reborn 환경콘서트'를 공식 후원하기도 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