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문각, 감정평가사 1차 시험 ‘합격수기 이벤트’…참여자 전원 상품권 제공
입력 2019-04-18 13:04

2019년도 감정평가사 1차 시험의 합격자가 17일 발표된 가운데, 수험교육 전문 기업 박문각이 감정평가사 1차 합격자를 대상으로 ‘합격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감정평가사란 부동산, 동산을 포함 다양한 유무형의 재산에 대한 경제적 평가 업무를 수행하는 자격 소지자로, 감정평가사 자격증은 취득 시 활동 무대가 넓고 활용성이 높아 인기가 높다. 시험은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는데, 1차 시험 합격 시 1년의 유예기간을 거쳐 2차 시험까지 합격해야 최종 합격이 인정된다. 2차 시험에 불합격할 경우 다시 1차 시험부터 응시해야 한다

이번 합격수기 이벤트는 매해 감정평가사 최다 합격자를 배출 중인 박문각이 1차 시험 합격자를 축하하고, 이들의 2차 시험을 응원함과 동시에 새롭게 도전하는 수험생들에게 보다 현실적 조언과 동기부여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벤트 참여를 원할 시 온라인 커뮤니티에 자신의 1차 시험 준비 기간, 학습 노하우, 후배 수험생들에게 전하는 조언 등을 바탕으로 합격수기를 작성하면 되며, 작성한 합격수기 URL을 합격자 발표 화면과 함께 박문각 감정평가사 사이트에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 2019년 감정평가사 1차 시험에 합격한 ‘박문각&서울법학원 감정평가사 수강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합격 축하 선물로 3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이 증정된다.

한편 박문각은 지난 해 감정평가사 4관왕(전체수석, 실무수석, 최연소, 최고령) 합격자를 포함해 전체 최종합격자의 67%를 배출하는 등 해마다 압도적 합격자 수를 기록하면서 업계 최고 감정평가사 전문 교육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2020년 최종 합격 시 수강료 100%를 환급 받을 수 있는 ‘2020 올패스 상품’을 서비스 중이며, 1∙2차 올패스 통합 수강생을 대상으로 무료 온라인 첨삭 서비스도 제공하는 등 감정평가사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추가 학습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박문각 감정평가사 관계자는 “쉽지 않은 감정평가사 합격을 위해선 체계적인 노하우와 검증된 교육 과정을 갖춘 수험 브랜드의 선택이 가장 중요하다”며 “전문 노하우와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박문각 감정평가사 ‘올패스’ 상품을 통해 보다 많은 수험생들이 목표한 바를 이루기 바란다”고 전했다.

박문각의 감정평가사 합격수기 이벤트 및 올패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박문각 감정평가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감정평가사 2차 시험은 6월 29일(토) 서울과 부산 2개 지역에서 시행돼 9월 25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