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상생 위한 ‘협력사 간담회’ 진행

입력 2019-03-21 1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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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영홈쇼핑, 협력사 상생 위한 협력사 간담회(사진제공=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이 2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사옥에서 18개 우수 협력사 대표를 초청, ‘협력사 간담회’를 열었다.

21일 공영홈쇼핑은 ‘협력사 간담회’에서 협력업체 대표를 초청해 감사를 표하고, 현장의 소리를 들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우수 실적 노하우를 서로 공유하고, 공영홈쇼핑과 협 력업체가 서로 상생하며 지속 성장하는 방안도 나눴다.

이날 참석한 협력사들은 지난해와 올해 1분기에 걸쳐 분야별 매출 1위 혹은 공영쇼핑 입점을 계기로 높은 매출 신장을 거둔 곳들이다.

공산품 취급 협력사는 △홈몬스터 폴딩선반(엘엔씨글로벌, 이하 대표상품명, 협력사명) △메탈락스텐용기(메탈쿡) △쉐우드주방수납장(쉐우드가구) △S YOU 여성의류(기승피엔피) △마담4060(티엔피인터내셔날) △여성의류(본비엔코리아) △류금숙광목워싱침구(아론하우스) △도스문도스 소가죽 투웨이백(진성인터내셔날) △시스마르스 프렌치로퍼(비에스알엔디)가 참석했다.

식품 업체로는 △창억떡(창억) △리얼군고구마(한길웰바이오) △도미솔김치(도미솔식품) △한우사골도가니탕(에스엘) △송채환육개장(자우에프엔에스) △임성근육개장(에스피엔지) △해조쌀국수(다산) △벌교 새꼬막장(아이비에이치) △제주양배추브로콜리(홀푸드코리아)가 함께했다.

공영홈쇼핑에서는 최창희 대표를 포함 임원, 영업부문 실·팀장이 참석했다.

최창희 공영홈쇼핑 대표는 “협력사의 우수 상품 개발 노력에 힘입어 공영쇼핑이 새로운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었다”며 “협력사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 많은 우수상품이 베스트셀러를 넘어 스테디셀러로 거듭날 수 있도록 홍보와 판로개척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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