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지함 화장품, 닥터스 포뮬라 신제품 런칭…강호동·이수근 축하
입력 2019-02-22 16:41

▲이지함 화장품이 지난 21일 열린 런칭쇼를 통해 닥터스 포뮬라(Doctor’s Fomula​) 신제품 라인을 공개했다.(사진제공=이지함앤코)
이지함 화장품이 신제품 라인인 '닥터스 포뮬러' 신제품 라인을 공개했다.

21일 서울 서초구 반포 더리버에서 진행된 런칭쇼에는 중국, 일본,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해외바이어 50여 명이 참석했다.

아나운서 이은영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런칭쇼에는 모델 이선진, 가수 성은, 춘자, 배우 이의정, 최은주, 가수 춘자, 아나운서 임지혜, 서현진 등도 참석했다.

강호동, 이수근 등 유명 연예인이 축하 인사를 보내왔다. 강호동은 축하 메시지를 통해 "세계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K뷰티에 이지함이 한국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로 다시 태어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슈퍼릴리프(Super Relief)​, 미백의 어드벤스드 화이트닝(Advanced Whitening), 탄력의 바이탈 퍼밍(Vital Firming) 라인 등 총18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 중 슈퍼릴리프(Super Relief)​는 이지함의 시그니쳐 라인이다. 이지함은 크린세이버(Clean Saver) 특허 성분과 멀티이엑스발삼이라는 특허 성분을 함유, 피부 자극 완화와 피부 진정에 이지함만의 차별화된 효과를 준 것을 강조했다.

닥터스 포뮬러는 또한 3가지 피부 타입별로 토너, 세럼, 크림, 클렌징, 선블럭 등 5가지 제품을 내놓아 차별화를 시도했다.

해외유통을 진행하는 에이치엘비 진양곤 회장은 "브랜드 스토리가 있는 이지함은 K뷰티의 선봉장이 될 것"이라며 이지함과의 파트너쉽을 강조했다.

이날 신제품의 기획 의도를 밝힌 이유득 원장은 "이지함엔코를 통해 새롭게 탄생한 LeeJIHAM 브랜드는 밝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아이콘이 될것임을 확신한다"고 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