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 NH농협 6급 상반기 공채, 와우패스JOB로 대비
입력 2019-02-20 10:32

최근 NH농협은행이 2019 상반기 채용을 진행, 이번 공채를 통해 총 360명을 채용한다고 밝혀 취업준비생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올해는 취준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블라인드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라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블라인드 채용이란 학력과 연령, 전공, 자격 등에 제한이 없이 직원을 채용하는 방식을 말한다. 이처럼 오로지 실력만으로 금융기업에 입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취준생들의 움직임도 바빠졌다. 농협은행 6급 공채를 대비할 수 있는 강의나 교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

이와 관련, 자격증 전문사이트 '와우패스'가 EBS와 함께 2019년 NH농협은행6급 상반기 공채 합격을 위한 실전대비서인 ‘EBS 와우패스JOB NH농협은행 NCS 직무능력마스터’를 출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교재는 NH농협은행 6급 채용의 핵심인 ‘NH직무능력평가 실전모의고사 5회’와 ‘직무상식(금융경제상식) 100제’, 그리고 ‘금융경제상식 핵심용어 150선’이 수록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NH직무능력평가 6개 영역 기출유형분석, 농협인성검사 예시문항, 면접대비 농업상식 등이 수록되어 있다.

'와우패스JOB' 사이트 회원 및 와우패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게는 매주 다양한 학습문제와 풀이법(고난도PSAT, NCS직업기초, 금융경제시사 등)이 담긴 주간 학습자료 ‘곰비임비’를 조건 없이 제공한다.

더불어 교재 구매자에게는 PSAT 유형별 풀이집 및 온라인 강의와 NCS직업기초능력 온라인 모의고사도 제공된다. 특히 NH농협은행 채용만을 위한 핵심분석집이 제공돼 면접준비를 위한 알짜배기만을 대비할 수 있다.

아울러 블라인드 채용으로 진행되는 이번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아직은 낯선 블라인드 채용의 A to Z' 강의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NH농협은행 채용의 모든 것을 들을 수 있는 온라인 채용설명회도 참여 가능하다.

이 외에도 와우패스는 오는 28일(목)까지 수강신청을 하는 취준생들을 대상으로, '농협6급 상반기 채용 서류 불합격 시 전액 환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서류전형에 떨어지더라도 강의료를 전액 환불받을 수 있기 때문에 불합격에 대한 부담없이 필기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단, 교재비 및 수수료는 차감된다.

한편 NH농협은행6급 시험의 원서접수 기간은 2월 20일(수)까지며, 서류발표는 3월 13일, 필기시험은 3월 17일로 예정돼 있다.

이번 농협은행 공채 강의 수강과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와우패스JOB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