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유 다음주에 하세요"…SK네트웍스·SKT, 13일부터 기름값 할인 이벤트
입력 2019-02-08 09:53

(사진 제공-SK네트웍스)

운전고객들의 주유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하여 SK네트웍스가 올해도 팔 걷고 나선다.

SK네트웍스의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브랜드 ‘Most’는 SK텔레콤의 ‘T멥버십 T day’와 손잡고 전국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에서 석유제품을 리터당 200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새해 일상 속에서 고객들의 기름값 부담을 줄여 행복을 더하고자 이번 T-day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Most 출시 1주년을 맞아 고객들이 보다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제휴카드사와 힘을 합쳐 할인 폭을 대폭 늘렸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인당 최대 50리터 한정이며, 기존 신용카드 할인과 중복 적용된다. 올해는 ‘우리Most카드’ 사용자 대상 리터당 100원 할인 혜택을 추가했다. 결과적으로 ‘우리Most카드’ 고객은 리터당 최대 5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 혜택을 받고자 하는 고객은 13일 하루 동안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참가 신청을 해야 한다. 할인 혜택은 모빌리티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Most’ 앱을 통해 결제 시 적용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