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 서현필즈 독학재수학원, 2020 재수생 수강생 모집
입력 2019-01-28 10:45

본격적인 2020학년도 대입레이스가 시작됐다. 다가오는 수능도 국어과목에서는 소폭 난이도 조절이 있겠으나 전반적인 기조는 독해력과 문제해결력을 측정하는 2019 수능의 기조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재수를 스스로 선택한 중상위권 이과 재수생의 또 다른 대안인 논술전형을 전문적으로 병행하는 안산재수학원 서현필즈 독학재수학원이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대다수의 고3 수험생들은 내신관리와 함께 수능을 준비하기 때문에, 자신이 소홀한 과목이나 최저확보를 위해 고득점을 취득할 수 있는 과목에 집중하기 마련이지만 재수생의 경우 시간적 여유가 늘어 1년 동안의 집중관리만으로도 놀랄 만한 성적향상이 가능하다. 즉 체계적으로 논술대비가 가능해 실질적으로 합격권에 진입할 수 있는 논술실력을 1년 동안 갖출 수 있다.

안산독학재수학원 서현필즈 관계자는 "3월 모의평가까지는 부족한 수능과목에 대한 기초를 확립하고, 3월 모평이후 9월 모평까지 논술 기출문항 및 예상문제로 체계적으로 대비"한다면서, "9월 이후에는 수능에 집중한 뒤, 수능 후 3주간 그간 해왔던 논술주제에 대해 복기하고 최종점검하는 논술&정시에 가장 최적화된 스케줄로 밀도 있게 운영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올해 수능최저가 폐지된 연세대를 포함한 서울 주요 15개 대학의 150회 이상의 기출논술문항에 대한 손필기 강의노트는 서현필즈학원 공식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