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디포럼,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브랜드 ‘큐어락’ 론칭
입력 2019-01-23 09:41

▲메디포럼 프리미엄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큐어락 1.2테라, 큐어락 2000 출시(메디포럼)
바이오 메디컬 전문기업 ㈜메디포럼이 프리미엄 신바이오틱스 유산균을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큐어락 1.2테라는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을 억제해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12종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아연(Zn)성분, 그리고 뼈 형성에 필요한 비타민D 등이 함유되어 있어 부모님을 비롯해 전 연령층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큐어락 2000은 12종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비롯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HCA(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성분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C 성분 등이 포함되어 있다. 따라서 바깥 출입이 적은 회사원이나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 등에게 유용하다.

보통 유산균 제품에 포함된 생유산균은 대부분 위산이나 담즙에 의해 사멸되나 이 두 제품은 모두 일본 특수공법을 이용한 특허 유산균인 열처리 유산균(EC-12)이 포함되어 있어 안전하게 장까지 전달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열처리 유산균은 아직 한국시장에서 미흡한 단계이나 일본에서는 10여년 전부터 활용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왔다.

메디포럼 관계자는 “기존의 생유산균 한계를 극복한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을 출시해 하루 1포만으로도 장건강 뿐만 아니라 면역력 증진, 뼈건강, 체지방 감소 등에 도움을주는 현대인의 건강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게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큐어락 제품 론칭을 기념해 큐어락 홈페이지에서는 가격할인, 사은품 증정, 적립 제공 등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