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쟁률 100 대 1... LG Q9 체험단 인기몰이
입력 2019-01-18 10:00

▲LG전자가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 LG Q9 체험단 응모 행사의 경쟁률이 100 대 1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일주일간 진행한 LG Q9 체험단 응모 행사에서 100 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일반 고객 60명을 선정하는 이번 프로그램에서 6000여 명이 신청했다. LG전자 측은 “40만 원대 가격에도 다양한 편의 기능들과 탄탄한 내구성이 입소문을 타면서 체험단에 신청자들이 몰렸다”고 설명했다.

LG전자는 체험단으로 선정된 고객이 제품을 써보고 다양한 기능을 알기 쉽게 소개하는 등 미션을 완료하면 LG Q9을 무상 제공한다.

LG Q9은 강력한 멀티미디어 성능을 갖춰 게임, 동영상을 즐길 때 생생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스마트폰 중 가장 밝은 QHD+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와 고품격 사운드를 구현하는 ‘하이파이 쿼드 덱’은 역동적인 생동감을 느끼게 해준다.

또 제품 전면에 베젤을 최소화한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6.1인치 대화면이 손안에 쏙 들어온다.

두께는 7.9mm로 LG Q 시리즈 중 가장 얇아 한 손으로 다루기에도 편하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은 “프리미엄 제품뿐 아니라 실속형 제품도 고객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LG전자는 21일 체험단 추첨 결과를 LG전자 공식 페이스북에 공지하고, 선정된 고객들에게는 개별적으로 통보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