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클레어ㆍ버버리ㆍ프라다 40% 할인” 두타면세점ㆍ두타몰, 겨울 프로모션
입력 2018-12-14 11:00

(두타면세점)

두타면세점과 두타몰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내달 6일까지 파격 시즌할인 혜택과 특별제작 사은품이 제공되는 겨울 프로모션을 공동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기간에 두타면세점과 두타몰을 이용한 고객은 일러스트레이터 샘바이펜(SAMBYPEN) 작가와 두타가 협업해 만든 한정판 크리스마스 사은품을 만나볼 수 있다.

두타면세점 본점에서 당일 합산 500달러(약 56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샘바이펜 맨투맨 티셔츠를, 두타몰에서 당일 3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샘바이펜 머그컵 세트를 증정한다. 당일 두 곳에서 동시구매한 고객에게는 두타몰 삐에로쑈핑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상품권도 추가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두타면세점에서는 해외명품 전문편집매장인 디메종(D:MASION)에 입점해 있는 구찌, 프라다, 생로랑, 몽클레어, 버버리, 페레가모, 보테가베네타 등 20여개 명품브랜드의 2018 FW 상품을 최대 40% 시즌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두타인터넷면세점에서도 디메종의 명품브랜드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적립금도 최대 15%까지 사용할 수 있다.

두타몰은 스포츠, 캐주얼 및 여성 패션 브랜드 시즌할인이 진행한다. 휠라에서는 두타점 단독으로 7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두산베어스 롱다운 패딩을 증정하고, 나이키, 필루미네이트, 커버낫, 게스, 아이아이, 더스튜디오케이, 아더월들리, 스테이피플, 나인, 찰스앤키스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특히 카카오페이 이용고객은 매장 결제 시 두타면세점에서 결제금액에 따라 1일 1회, 기간내 3회까지 최대 10만 원 즉시할인을, 두타몰에서는 1일 1회, 기간 내 2회까지 최대 2만 원 즉시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두타인터넷면세점에서는 최대 90% 할인혜택으로 화장품, 향수, 패션잡화, 시계 등을 득템할 수 있는 초특가 클리어런스 세일이 진행된다. 또한 12월 한달간 온라인에서 200달러(약 22만 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JW메리어트호텔 동대문 숙박권과 SPA 이용권을 주는 겨울 호캉스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