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O와 근로자 만족 우선시하는 범계 에이스하이테크시티 분양
입력 2018-12-11 10:07   수정 2018-12-11 10:43

▲사진=안양 벤처밸리 지식산업센터 에이스하이테크시티 범계 조감도

지식산업센터가 교통이 편리한 수도권에 공급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젊은 창업가들의 창업열기와 첨단산업 위주로 벤처기업이 속속 늘어나면서 공장이 필요 없는 지식산업센터의 수요가 늘어났기 때문이다. 사업하기에 편리한 환경, 근무하기에 쾌적한 여건을 갖춘 알짜 지식산업센터를 고르는 안목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사업자 입장이라면 교통을 비롯한 전체적인 지식산업센터의 입지 등이 고려되어야 하고, 근로자를 위해서는 편안하고 쾌적한 공간과 출퇴근이 쉬운 곳인지를 먼저 살펴봐야 한다. 임직원 모두 하루 대부분 시간을 보내야 하기 때문에 근로자들의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한 배려가 필요하다.

이 가운데 안양벤처밸리 내 분양 중인 에이스하이테크시티 분양을 시작했다.

에이스하이테크시티 범계는 안양시 호계동 부지에 건립되는 지식산업센터로 지하 3층~지상 21층 규모다. 지식산업센터 시공 실적이 풍부한 에이스건설이 시공사로 참여해 신뢰도가 높으며 건물 내외부로 차별화된 요소를 엿볼 수 있다.

접근과 이동이 편리한 안양벤처밸리의 중심에 위치해 기본적인 교통여건이 좋고 화물의 상·하차 및 차량 접근이 용이한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적용되어 물류 유통이 중유한 기업에게도 알맞다. 또한, 과거 공급된 지식산업센터의 층높이가 4m 내외였던 것을 감안할 때, 최대 5.8m 높이로 설계된 층들이 있어 제조업을 포함한 다양한 사업을 펼쳐나갈 수 있다.

입지를 살펴보면, 4호선 범계역에서 도보로 약 7분, 1호선 명학역에서 약 10분의 더블역세권에 위치해 평촌역 지하철역을 이용해 출퇴근할 수 있고 주변에 평촌신도시가 있어 관공서를 비롯한 편의시설, 문화시설 등의 이용이 편리하다. 사업지 앞 1번 국도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를 통해 서울 도심까지 20분대 진입할 수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 사통팔달 광역교통망도 갖췄다.

한편 에이스하이테크시티 범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분양홍보관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