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고객 대상 정비ㆍ수리 체험 프로그램 성료
입력 2018-11-06 12:53

(사진제공=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경기와 부산지역에서 자사 고객 대상으로 정비∙수리 체험 프로그램인 ‘2018 서비스 클래스’를 성료했다고 6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서비스 클래스’는 고객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제 차량의 정비 및 수리 과정을 이해하고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2016년부터 매년 실시해오고 있다. 차량 서비스가 운전자 및 동승자의 안전과 직결되는 만큼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며 서비스 신뢰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올해는 경기지역 안양 평촌 및 부산지역 해운대 서비스센터에서 총 120여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참가 고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소개와 공식 서비스 절차에 대한 상세한 브리핑에 이어 워크샵 투어를 통해 실제 워크베이에서 전문 테크니션들이 시연하는 판금, 도장, 일반 정비 서비스를 참관하고 직접 체험하는 기회도 가졌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깁지섭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는 제품의 감성과 품질을 더욱 발전시키는 것과 더불어, 차량 구입 후 고객이 마주하는 모든 경험 역시 만족스러울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차량 정비 시설을 직접 체험하고 전문 테크니션이 직접 고객의 궁금증을 해소하며 고객과의 신뢰를 쌓아갈 수 있도록 고객 체험 행사를 전국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