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 신제품 출시

입력 2018-10-19 14:1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라이프 바이 시크릿 신제품 2종 이미지

혼밥이 대세로 떠오르면서 편의점 등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인스턴트 식단의 인기도 급증하고 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인데, 칼로리가 높고 자극적인 메뉴들이 많아 주의가 필요하다.

실제로 주로 의자에 앉아서 생활하는 학생이나 직장인들의 경우 인스턴트 식단을 주로 먹고 움직이지 않아 장에 불편을 느끼는 경우가 상당수다. 여기에 채소 섭취가 부족하거나 식습관이 불규칙할 경우 마그네슘 부족이 동반되기도 쉽다.

이러한 가운데 글로벌 브랜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을 통해 각각 장 건강과 마그네슘 보충에 도움을 주는 2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2018 시크릿 코리아 컨벤션 PASSION에서 라이프 바이 시크릿 신제품 존에서 참석자들이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먼저 ‘시크릿 유산균 신바이오틱스’는 건강에 이로운 살아있는 유익균으로 장내 유기산을 만들어 유해균의 증식을 억제하고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하루 1포 섭취 기준으로 100억 유산균을 제공하며, 식습관이 불규칙하거나 고기, 인스턴트 음식을 자주 먹는 경우, 배변활동이 불규칙하고 피로와 스트레스 등으로 장 기능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에 적합하다.

함께 출시된 ‘리커버리 하이드로에프엑스 마그네슘’은 하루 3정 복용으로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을 공급해주는 제품으로, 편식과 식습관에 노출된 경우와 활동량과 운동량이 많은 경우에 복용하면 좋다.

한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20종, 생활용품 브랜드 ‘아이언플라워’ 9종 등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지난해 1,540억 매출액 달성으로 국내 직접판매업계 6위(공정거래위원회 발표)를 기록했으며, 올해도 인재경영을 필두로 기업문화를 혁신하는 데 역량을 집중하며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