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상이몽2' 한고은, ♥신영수 농구장 방문 후 급정색…"아내에게 말도 안하고?"
입력 2018-09-03 15:53

(출처=SBS화면 캡쳐)

한고은의 남편 신영수의 반전 농구 실력이 공개됐다.

3일 밤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에서는 주말 취미 활동을 즐기기 위해 친구들과 농구장을 찾아 반전 농구 실력을 선보이는 신영수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그동안 보여줬던 위축된 모습이 아닌 불꽃 같은 모습에 MC 서장훈도 미소를 지었다.

이날 한고은은 남편을 응원하기 위해 음료수를 사 들고 농구장을 찾았다. 이 때, 한고은은 농구장 코트 한 켠에서 의문의 쇼핑백을 발견했고, 쇼핑백 안에 든 물건을 보다가 표정이 굳어져 신영수를 얼게 만들었다.

한고은은 "아내에게 말도 안 하고 왜 또 사죠?"라는 말을 해 신영수가 한고은의 허락을 받지 않고 몰래 물건을 구매한 듯한 상황이 예측됐다. 이에 신영수는 "잘못했습니다"고 말하며 어찌할 줄 몰라해 MC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응원을 온 한고은이 남편 신영수가 아닌 의문의 사나이와 포옹을 해 MC들이 놀라는 모습을 보였고, MC 김숙은 "누구지? 남편이 아닌데"라고 의문을 표했다.

한편, 신영수의 쇼핑백은 농구장에서 벌어지는 '물물교환쇼' 물품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어떤 물건들이 교환됐는지는 3일 밤 오후 11시 10분 SBS 채널 '동상이몽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