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홈데이, 브랜드 론칭 2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입력 2018-09-03 09:5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유진홈데이는 브랜드 론칭 2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유진그룹)
유진홈데이의 인테리어ㆍ리모델링 브랜드 홈데이가 론칭 2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홈데이는 지난 2016년 9월 1호점 목동점을 시작으로 잠실점, 롯데고양점을 잇따라 오픈했다. 홈데이는 스타일 컨셉, 디자인 설계, 시공부터 A/S까지 인테리어 공사의 모든 과정을 직접 시공하고 관리한다.

홈데이는 브랜드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인기 브랜드 주방가구를 50%까지 할인하는 등 최대 45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홈데이 매장(목동점, 잠실점, 롯데고양점)에서 인테리어나 리모델링 전체공사를 계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계약금액 구간별로 한샘, 에넥스 브랜드 주방가구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고객의 취향에 따라 신발장이나 자동중문을 선택하거나 홈데이 욕실 무상 리모델링으로 혜택을 변경할 수도 있다.

홈데이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오픈 이후 2년간 700여 건의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자사 제품 위주로 판매하는 대형 인테리어 브랜드 매장과 달리 홈데이는 300여 종의 국내외 브랜드를 고객이 직접 비교ㆍ선택 후 시공할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의 단골 불만사항이었던 시공 및 AS 문제도 고객과의 직접 계약을 통해 홈데이에서 관리하고 최대 2년까지 보증해 주는 '책임관리제도'를 도입했다. 이밖에도 홈데이는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해 전체 브랜드 가운데 90% 이상을 중소기업 브랜드로 입점해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 발굴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유진홈데이 관계자는 “홈데이는 모기업인 유진기업이 수십년 간 건설현장에서 쌓아 온 시공기술과 건설 노하우를 활용해 론칭한 인테리어&리모델링 전문 브랜드로 2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인테리어 상품을 개발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