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는 형님' 하현우 "강호동과 투샷 위해 예능 나들이"…하현우 소속사, 출연 만류한 까닭? '폭소'
입력 2018-08-25 20:30

(출처=JTBC '아는 형님')

'아는 형님' 하현우가 강호동을 향한 애정을 과시한다.

25일 방영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국보급 보컬' 윤도현과 하현우가 출연해 '귀호강 특집'을 선사한다.

대한민국 대표 로커인 두 사람은 시원시원한 입담을 뽐내는가 하면 기타 연주와 노래로 '귀호강'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하현우는 오랜만의 예능 나들이가 강호동 때문이라고 밝혀 눈길을 끈다. 하현우는 "일전에 방송에서 처음 만난 강호동이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하며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도 연락을 했다"고 털어놔 이목을 사로잡는다.

강호동은 하현우에게 기회가 된다면 방송을 함께 해보자며 적극적인 러브콜을 보냈다고. 하지만 두 사람의 만남은 스케줄 문제로 계속 불발됐고 '아는 형님'을 통해 드디어 '투샷'을 볼 수 있게 된 것.

하현우는 "사실 소속사에서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 잦아지면 실언을 할 가능성이 있으니 자제하라'며 '아는 형님' 출연을 만류했다"고 말했다. 하현우는 소속사 만류에도 강호동과 함께 꼭 방송해보고 싶다며 출연을 고집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하현우는 그간의 아쉬움을 해소하듯 신선한 캐릭터로 큰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명품 보컬 하현우의 '역대급' 라이브 무대와 입담은 25일 오후 9시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