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김종국 조카 우승희·'런닝맨' 톰 크루즈·이재명,은수미 조폭 연루설·‘슈퍼맨이 돌아왔다’ 가희 등
입력 2018-07-23 07:43

(출처=SBS '미운우리새끼')

◇ '김종국 조카' 우승희 누구?…슈퍼모델 출신·빼어난 미모 눈길

'미운우리새끼' 김종국의 조카 우승희가 화제다. 22일 방영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는 김종국이 결혼을 앞둔 조카 우승희와 예비 조카사위 이수환 영상감독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2011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인 우승희는 마이티 마우스의 '나쁜놈'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우승희는 175cm의 기럭지와 청순한 외모로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김종국 조카 우승희' 전체기사 보기


◇ ‘런닝맨’ 톰 크루즈, 미션임파서블 CG는 NO! “헬리콥터 곡예비행까지 배워”

배우 톰 크루즈가 영화에 컴퓨터그래픽(CG)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22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미션 임파서블 : 폴아웃’의 주역 톰 크루즈,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가 등장했다. 톰 크루즈는 “미션 임파서블을 위해 헬리콥터 조종법과 곡예비행법도 배웠다. 오토바이 액션신 등 영화에 나오는 모든 장면은 직접한다”라며 “CG를 쓰면 실제와 다르기 때문에 알아본다. 나는 관객들이 그냥 보는 것이 아니라 직접 경험하길 원한다”라고 말했다.

''런닝맨' 톰 크루즈' 전체기사 보기


◇ 청와대 국민청원, "'그것이 알고싶다' 이재명·은수미 조폭 연루설 파헤쳐달라" 150건 돌파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은수미 성남시장의 '조폭 연루설'과 관련한 방송 이후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진상규명을 요구하는 내용의 게시글이 잇따르고 있다. 22일 오후 5시 30분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이재명 지사와 은수미 시장의 '조폭 연루설'에 대한 의혹의 진상을 철저히 규명해달라는 내용과 함께 이들을 파면해 달라는 내용의 국민청원이 150여 건 올라왔다. 청와대 국민청원에는 "정말 충격적인 내용이다. 진실이라면 두 사람 모두 즉각 사퇴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재명·은수미 조폭 연루설' 전체기사 보기


◇ 이덕화, 결혼 전 사고로 3년 병원 생활 “아내 덕이 지금껏 살았다”

배우 이덕화가 아내에 남다른 사랑을 드러냈다. 이덕화는 22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 “결혼 전 사고를 당해서 3년 동안 중환자실에 누워 있던 적이 있다”라며 “십 개월간 매일이 고비였다. 지금까지 살아 있던 것은 아내의 사랑 덕이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결혼할 여자도 아니고 그냥 동네 친구였다. 죽을지 살지도 모를 나를 3년 동안 보살펴 주었다”라며 “퇴원할 때엔 이 사람과 살아야겠다는 결심이 들었다”라고 덧붙였다.

'이덕화, 결혼 전 사고' 전체기사 보기


◇ ‘슈돌’ 가희, 둘째 만삭 공개…남편 양준무 “좋은 남편, 아빠 되고자 출연”

가수 가희가 남편 양준무와 함께 ‘슈돌’을 찾았다. 가희는 22일 방송된 S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둘째 임신에 대해 “오랜만에 서핑을 하려고 여행을 계획했는데 낌새가 이상했다. 발리에서 일어나자마자 테스트기를 확인했는데 두 줄이더라”라며 “익스트림은 무산되고 태교 여행이 됐다”라고 전했다. 남편 양준무는 “노아 때는 엉겁결에 임신 되고 처음이다 보니 못 챙겨줘서 미안했다. 이번에는 제대로 좋은 남편과 아빠가 되고자 도전하게 됐다”라고 방송 출연 이유를 전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가희' 전체기사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