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진했던 자동차주, 미중 무역전쟁 반사이익 가능? 기회 제대로 살리려면
입력 2018-07-18 11:20

부진의 늪에 빠져있던 자동차주에 기관 매수세가 유입되고 있다. 일부 증권사들은 바닥이 멀지 않았다는 분석도 내놓고 있다. 미중 무역분쟁이 격화된 가운데 중국에서 한국 자동차가 반사이익을 볼 수 있다는 소식도 긍정적으로 작용하는 모습이다.

자동차주의 2분기 실적은 1분기와 마찬가지로 시장 기대치를 하회할 가능성이 높지만, 하반기는 기대되는 분위기가 조성된 만큼 이를 감안해 투자전략을 가져가는 것이 유리할 것으로 판단된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월 0.4% 최저금리(선취 수수료 0%)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취 수수료 없이 월 0.4% 금리에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하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602)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스탁론 매수 상위 종목, 공매도 현황 등 남들은 스탁론으로 어떤 종목을 거래하는지 궁금하다면 하이스탁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선취수수료 없는 월 0.4% 업계 최저금리

- 14년 연속 시장 점유율 1위, 9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하이스탁론 : 1599-0602

※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0602/main/main.ph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