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이재명·김부선 관련글' 삭제?… 공지영 심경 고백 "끔찍해요 이게 뭐죠?"
입력 2018-06-08 16:07

(연합뉴스)

공지영 작가가 이재명 후보와 배우 김부선 관련글을 삭제했다는 보도에 "끔찍해요 이게 뭐죠?"라는 반응을 보였다.

8일 공지영 작가는 자신의 SNS에 게재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와 배우 김부선 관련글을 삭제했다는 여러 매체의 보도를 즉각 반박했다.

공지영 작가는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누군가가 제가 글 내리고 튀었다는 말을 조직적으로 퍼트린다 하네요. 왜들 이러세요 당당하게 팩트로 겨룹시다! 좀 쪽팔리게!"라는 글을 올렸다. 또 '공지영, 이재명-김부선 스캔들 관련 글 올렸다 삭제'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기사 캡처 사진을 올리며 공지영 작가는 "끔찍해요 이게 뭐죠"라며 분노했다.

앞서 공지영 작가는 전날 이재명 후보와 김부선 스캔들 글 이후 논란의 중심에 섰다. 공지영 작가는 SNS에 "2년 전 어느 날 (이재명 후보와 김 씨의 스캔들이) 사실이냐고 하니까, 주진우 시사IN 기자가 '우리가 막고 있어'라고 대답했고, 저는 솔직히 조금은 실망스러웠던 기분이 든 걸 기억한다"는 글을 남긴 바 있다.

이후 8일 공지영이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는 동명이인의 계정을 통해 공지영 작가의 글 삭제 의혹이 불거졌다. 이에 대해 공지영 작가는 "이 계정을 페이스북에 가짜라고 신고 좀 해달라. 저는 검색이 안 된다"며 "제 계정은 ‘jiyoung gong’이다. 어째야 되나"라며 답답함을 토로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