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은혜♥노지훈, 결혼 깜짝 발표…"앞으로 갈길이 가시밭길이어도 기꺼이 함께 가고픈 사람"
입력 2018-04-19 15:07   수정 2018-04-19 15:08

(출처=이은혜 인스타그램)

레이싱모델 이은혜가 가수 노지훈과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한 가운데 축하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건넸다.

이은혜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놀래켜드려 송구합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앞으로 갈 길이 가시밭길이어도 기꺼이 함께 가고픈 사람을 만나서 결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본인 먹는 건 아껴도 제게 꽃사줄 돈은 평생 아끼지 않겠다는 말에 어떤 두려움도 떨칠 수 있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이은혜와 노지훈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은혜는 이어 "둘이 함께 모든 고난을 이겨내고 앞날에 예쁜 꽃만 가득 심을 수 있기를. 결국은 우리 가는 길이 꽃길이기를"이라고 덧붙였다.

2011년 F1 그리드걸 활동을 시작으로 이은혜는 지난해 현대자동차가 운영하는 HMC 레이싱 팀의 전속 모델로 활약하며 MBC '카센터', XTM '더 벙커'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유명세를 떨쳤다.

특히 이은혜는 청순한 외모와 글래머 몸매로 남심을 사로잡으며 '엉벅지녀'로 불리기도 했다.

노지훈은 1990년새응로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고 있다. 2014년 발표된 '너를 노래해'는 물론 수록곡 대부분을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MBC '위대한 탄생' 출연으로 이름을 알렸다.

(출처=이은혜 인스타그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