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TV 저녁 생생정보' 대구 '머꼬' 레인보우 삼겹살 세트, 화려한 빛깔에 특별한 맛까지!
입력 2018-03-21 18:00

'2TV 저녁 생생정보' 내 맛대로 했다 코너에서 대구에서 이름난 삼겹살 맛집 '머꼬'를 찾아간다.

21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대구에서 찾아낸 아이디어 레시피를 선보인다.

대구 동성로에서 삼겹살 맛집으로 유명한 '머꼬'에서는 색깔도 독특하고 맛도 특별한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삼겹살을 소개한다.

'머꼬'에선 레인보우 삼겹살 세트를 맛볼 수 있는데 6종의 삼겹살(생삼겹살, 통후추삼겹살, 허브삼겹살, 오바마삼겹살, 백년초삼겹살, 홀그레인삼겹살)과 함께 새우와 철판 파스타까지 즐길 수 있다.

특히 대구 '머꼬'에선 고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김치, 콩나물무침, 파인애플, 버섯, 사과채, 크림소스 등이 제공되는데 취향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맛보고 느낄 수 있다.

호텔 셰프 출신이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진 이곳 '머꼬'는 점포 변경이 심한 대구 동성로에서도 15년간 꾸준히 한 자리를 지키며 색다른 맛으로 손님들에게 즐거움을 안기고 있다.

과연 대구 '머꼬'의 특별한 맛과 운영 철학은 어떤 것인지 21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