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피투게더3’ 강동호, 스승 이석훈과 정면 대결…“난 네가 싫어!” 억울
입력 2017-10-12 20:55

▲백호(왼), 이석훈(사진제공=KBS2)

‘뉴이스트W’ 백호(강동호)가 스승 이석훈에 지지 않은 예능감을 뽐냈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의 ‘전설의 조동아리’는 ‘내 노래를 불러줘:노래방 끝판왕’ 특집으로 SG워너비 이석훈과 뉴이스트W JR(김종현)‧백호가 출연해 자리를 빛낸다.

이날 이석훈은 자신과 JR, 백호가 함께 출연했던 ‘프로듀스 101’을 언급하며 “아내의 고정픽이 동호, 옹성우, 강다니엘 이렇게 셋”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석훈은 “그래서 동호에게 ‘난 니가 싫다’라고 대놓고 말한 적도 있다”라며 질투 폭발 비화를 전했고 백호 역시 “당시 합숙하며 맘고생 심하게 할 때 그런 말을 하시더라”라고 서운함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백호는 당시의 서운함을 복수라도 하듯 “생각해 봤는데 오늘 이석훈 선배님이 4위 할 것 같다”라며 굴욕을 선사하기도 했고 이석훈의 ‘나야 나’ 열창에 “어떻게 부르셨는지는 선생님이 더 잘 아실 거다”라고 냉혹한 심사평을 내놔 현장을 폭소케 했다.

한편 조동아리 멤버들에게 ‘예능감’으로 극찬을 받을 만큼 활약을 펼친 백호의 모습은 12일 밤 11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