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정민 ing. 넌 혼자가 아니야" 김새롬, SNS 올린 응원글 돌연 삭제…무슨 일?
입력 2017-07-13 09:45   수정 2017-07-13 09:56

(출처=김새롬 인스타그램)

방송인 김새롬이 절친 김정민을 응원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새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정민과 찍은 셀카 사진과 함께 "김정민 ing, 넌 혼자가 아니야(YOU ARE NOT ALONE)"라는 문구가 새겨진 이미지를 게재했다. 김새롬은 "정민이에게 힘이 되어주세요"라며 "이 게시물을 많이 퍼뜨려주세요"라는 글도 덧붙였다.

그러나 해당 글에 댓글이 폭주하며 관심을 끌자, 현재는 게시물을 삭제했다.

김정민과 김새롬은 연예계 대표 절친이다. 특히 지난해 김새롬이 이혼 아픔을 겪는 과정에서 두 사람은 각별한 우정을 과시한 바 있다.

최근 김정민과 김새롬은 호주 우정 여행을 다녀오기도 했다. 네이버 V앱 촬영차 떠난 여행이지만, 김새롬의 개인사가 세간의 입에 오르내릴 시기라 관심이 집중됐다.

김새롬은 촬영 후 SNS을 통해 "분명 그녀에겐 리스크로 부담이 될 수밖에 없는 나였다"며 "이번에도 그녀는 나에게 손을 먼저 또 내밀었다. '언니, 얼른 마음 다잡고 일 시작하자. 나 언니랑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아' 그녀 식의 표현 방식이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김정민 역시 "우리가 벌써 이렇게 오래된 사이인가. 이제는 척하면 척. 친구란 기쁨도 슬픔도 함께 나누는 사이란 말을 언니를 통해 조금씩 알아가"라는 글로 애틋함을 전한 바 있다.

(출처=김새롬 인스타그램)

한편 김정민은 현재 코메디TV '신상 터는 녀석들', E채널 '용감한 기자들 3'에 출연 중이다. 김새롬은 2004년 슈퍼모델선발대회로 연예계 데뷔,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