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오늘 취하면' 수란·'해피투게더' 전혜빈♥이준기·문재인 김민교 등

입력 2017-04-28 16:0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 ‘오늘 취하면’ 수란 1위, 앨범재킷 모델은 누구?

가수 수란이 아이유를 제치고 음원차트 1위에 올라 화제를 모은 가운데 앨범 재킷 속 모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수란의 신곡이 화제를 모으자 덩달아 앨범 재킷에 참여한 모델 양유진에 자연히 시선이 모아졌다. 수란은 인스타그램에서 “앨범 재킷 모델은 양유진 님이 저 대신 (포즈를) 예쁘게 취해줬다”라고 소개했다. 양유진은 1995년생이며 MBK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이자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걸그룹 ‘여자친구’로 데뷔를 준비하다 중도 하차한 것으로 알려졌다.

'수란 오늘 취하면' 전체기사 보기


◇ ‘해피투게더’ 전혜빈♥이준기, 러브스토리 공개

‘해피투게더’ 전혜빈이 남자친구 이준기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화제로 떠올랐다. 27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서는 ‘심(心)스틸러’ 특집으로 꾸며져 김병옥, 장영남, 이시언, 전혜빈, 태인호, 전석호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전혜빈은 이준기와 첫 만남에 대해 “오랫동안 형 동생사이로 지냈다. 내가 남자답고 씩씩한 면이 있다. 그래서 서로 안 어울린다고 생각했다. 저희도 굉장히 오랫동안 친구로 지냈던 사이라 이렇게 될지 몰랐다”고 솔직히 고백했다.

'해피투게더 전혜빈' 전체기사 보기


◇ 배정남, ‘라디오스타’ 출연 후 관심 후끈

모델 출신 배우 배정남에 대한 관심이 ‘라디오스타’ 후에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배정남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뒤 그의 인스타그램에는 “라디오스타 감명받았습니다, 간만에 배꼽잡고 웃었네요”라는 네티즌의 글이 게재됐다. 또한 “마르코씨 사건 저도 인터넷 소문만 믿고 오해했었어요. 8년동안 마음 고생 많이 하셨을 듯해요. 정말 남자다운 넓은 마음가지셨어요”라고 말하며 사과하는 의견도 있다.

'배정남 마르코' 전체기사 보기


◇ 문재인, ‘문재수’ 김민교 실제로 만났다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후보를 패러디한 문재수로 인기를 보으고 있는 배우 김민교가 성남에서 문재인 후보를 실제로 만났다. 문재인tv에 따르면 김민교는 27일 경기 성남 야탑역 광장에서 현장 유세에 나선 문재인과 직접 만나 인사했다. 문재인tv는 이날 실시간으로 두 사람의 만남을 생중계했다. 문재수 역할의 김민교는 이날 파란색 재킷을 입고, 문 후보와 흡사한 분장을 하고 나타났다. 문재인 후보는 자신의 모습을 패러디한 김민교를 반갑게 맞이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문재인 김민교' 전체기사 보기


◇ ‘프로듀스 101 시즌2’ 윤지성, 다른 연습생이 떡볶이 싹쓸이하자…

트위터 유저 ‘@J_***’은 지난 22일 트위터에서 MMO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들이 식사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MMO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주진우, 강다니엘, 최태웅, 김재한, 윤지성이 떡볶이로 보이는 음식을 나눠 먹고 있다. 그런데 윤지성이 표정이 단연 압권이다. 연습생들이 순식간에 떡볶이를 먹어 치우자 이에 놀란 듯 눈을 크게 뜨고 입을 벌리고 있다. 윤지성은 ‘프로듀스 101 시즌2’ 방송 초반부터 깨알 같은 리액션과 감정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표정으로 분량을 확보해 얼굴을 알렸다. 팬들은 이런 윤지성을 두고 ‘표정 부자’라는 별명을 지어줬다.

'프로듀스 101 시즌2 윤지성' 전체기사 보기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