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박유천♥황하나 올가을 결혼 시계·맨유 안더레흐트 무승부·아이유 지드래곤 등

입력 2017-04-14 07:3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 박유천♥황하나 올가을 결혼, SNS에 올린 1억원 상당 추정 시계

한류스타 박유천(31)과 올 가을 결혼을 발표한 남양유업 홍두명 명예회장의 외손녀 황하나(28)씨의 일거수일투족이 화제다. 이와 함께 황하나가 박유천과 결혼을 앞두고 SNS에 올린 고가의 명품 시계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약 1주일 전에는 인스타그램에 "나는 세상에 태어나서 이렇게 완벽한 시계를 본 적이 없다. 보자마자 심쿵. 진짜 열심히 살아야지. 기부도 꾸준히 계속하면서 쇼핑도 많이 하고 일도 열심히 하고 울 아버지한테도 효도 꼭 해야지"라는 글과 함께 명품 브랜드 디올의 'La D de Dior Cocotte' 시계 사진을 게재했다.

'박유천과 결혼 황하나' 전체기사 보기


◇ '미키타리안 선제골' 맨유, 안더레흐트와 1-1 무승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에서 안더레흐트 원정에서 후반 막판 동점골을 내주며 4강 티켓의 주인공이 안갯속이다. 이날 경기에서 맨유는 전반 초반부터 높은 점유율을 바탕으로 공격을 주도했다. 반면 안더레흐트는 양쪽 측면 공격을 바탕으로 맨유의 수비진을 긴장시켰다. 경기 종료 4분을 남긴 후반 41분 왼쪽 측면에서 안더레흐트의 오브라도비치가 크로스를 올려줬고, 이를 덴돈커가 달려들며 헤딩 슈팅으로 동점골에 성공했다. 결국 경기는 원점으로 돌아갔고, 더 이상의 득점은 나오지 않은 채 경기는 1-1로 마쳤다.

'맨유 안더레흐트' 전체기사 보기


◇ '컬투쇼' 하니, '양파짤' 비화 공개

그룹 EXID(이엑스아이디) 멤버 하니가 '양파짤'이 만들어진 에피소드를 '컬투쇼'에서 공개했다. 하니의 '양파짤'이란 지난해 12월 V앱 'EXID의 쿡방'에서 하니가 음식을 손질을 하면서 칼에 베일 뻔했고 이에 놀란 하니의 모습을 말한다. 이를 들은 하니는 "당시 LE의 생일을 맞아 미역국을 요리했는데 양파를 썰다가 발생한 일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양파가 그렇게 미끄러운 줄 몰랐다"며 "자칫 칼에 손이 베일 뻔해 너무 놀란 나머지 저도 모르게 그런 포즈가 나왔다"고 말했다.

'하니 양파짤' 전체기사 보기


◇ 지드래곤, 아이유 정규 4집 지원사격

아이유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4집 앨범 '팔레트'(Palette)의 수록 곡을 공개했다. 이 게시물에서 '#팔레트 #4월 21일'라는 해시태그도 남겼다. 이번 정규 4집의 타이틀곡은 '팔레트'다. 공개한 사진에 의하면 피처링은 '지드래곤'이 맡았다. 노래 제목 밑에는 '랩 메이킹 지드래곤'(Rap making by G-Dragon)이라고 명시되어 있다. 한편 아이유 정규 4집 '팔레트'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아이유 지드래곤' 전체기사 보기


◇ 유재석, 지코 신곡 '쉬즈 어 베이비' 극찬

지코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She's a Baby D-3 4.13 pm.6 재석이 형 최고!"라는 글과 함께 한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지코의 신곡을 듣고 있는 유재석의 모습이 담겨있다. 음악을 듣던 유재석은 노래를 따라 부르는가 하면 "아이보리 느낌이 난다. 역시 잘 만든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지코는 13일 오후 6시 솔로곡 '쉬즈 어 베이비(She's a baby)'를 발매하고 봄 사냥에 나섰다. '쉬즈 어 베이비(She's a baby)'는 지코가 작사‧작곡했으며 피처링 없이 홀로 노래와 랩을 완성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재석 지코 극찬' 전체기사 보기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