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6월 결혼’ 이상우♥김소연·‘불타는 청춘’ 양수경·전현무 에뛰드하우스 등
입력 2017-03-29 07:56

◇ ‘불타는 청춘’ 양수경, 세 자녀 돌연 미국행…왜?

양수경은 과거 아이들을 미국으로 보낸 것에 대해 “보내고 싶어 보낸 것이 아니다”라며 “그때 댓글에 아이들을 죽인다는 이야기가 너무 많았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양수경은 “갑자기 울타리가 없어지니 아무도 모르는 동네로 도망간 것”이라며 “해만 지면 아이들을 지키기 위해 밤을 샜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불타는 청춘 양수경’ 전체기사 보기


◇ ‘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한국, 시리아에 1-0 승

한국이 조 2위를 지키며 월드컵 본선에 자력 진출할 수 있는 가능성을 높였다. 한국 축구 대표팀은 28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A조 7차전에서 시리아에 1-0 승리했다. 3경기를 남겨둔 상황에서 한국과 우즈베키스탄의 조 2위 싸움이 가열될 전망이다. 아시아 최종예선은 각조 2위까지 본선 직행권이 주어진다. 대표 팀의 최종예선 다음 일정은 오는 6월 카타르와의 원정경기다. 카타르는 현재 승점 4로 A조 최하위다.

‘시리아전 1-0 승리’ 전체기사 보기


◇ 이상우♥김소연·주상욱♥차예련…MBC가 맺어준 인연들

MBC 드라마로 현실 커플이 된 스타들이 잇따라 훈훈한 소식을 전하고 있다. 윤현민·백진희는 27일 데이트 현장이 포착되면서 세 번째 열애설 만에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28일에는 이상우와 김소연이 6월 깜짝 결혼 소식도 전했다. 이 밖에도 올해 초 백년가약을 맺은 류수영·박하선은 지난 2013년 MBC 드라마 ‘투윅스’에서 호흡을 맞춘 뒤 2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으며, 2016년 종영된 드라마 ‘화려한 유혹’를 통해 현실 커플이 된 주상욱·차예련은 지난 23일 열린 바다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으며 결혼이 임박한 것 아니냐는 추측을 낳았다.

‘6월 결혼 이상우♥김소연’ 전체기사 보기


◇ ‘주원의 그녀’ 가수 보아, 물오른 미모 화제

배우 주원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수 보아의 빛나는 미모가 네티즌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보아는 옷으로 얼굴을 가린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보아의 사랑스러운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는 평가다. 한편 보아는 배우 주원과 공개 연애 중이다.

‘주원과 열애 보아 미모’ 전체기사 보기


◇ 전현무 ‘에뛰드하우스’ 화장품 모델 논란

화장품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방송인 전현무를 광고 모델로 한 영상이 일부 네티즌로 부터 비난을 받자 이를 3시간 만에 삭제하는 해프닝을 빚었다. 27일 에뛰드하우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전현무가 출연한 ‘NEW 에뛰드 애니쿠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하지만 영상이 올라오자 네티즌들은 반응은 싸늘했다. 네티즌들은 “여성 혐오자를 광고모델로 쓰냐”, “누가 자기관리도 제대로 못 하는 사람을 화장품 모델로 갖다 쓰지요?”, “집에 있는 에뛰드 제품 다 버리고 싶다” 등의 비난 댓글이 쏟아졌다.

‘전현무 에뛰드하우스’ 전체기사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