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 주식부자' 이희진 추가기소, 전 연인 반서진 근황은?…'여전한 미모+군살無 몸매'
입력 2017-02-15 09:51   수정 2017-02-15 10:06

(출처=반서진 인스타그램)

'청담동 주식부자' 이희진이 사기 혐의로 추가 기소된 가운데, 이희진의 전 연인으로 알려진 반서진 근황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반서진은 지난 13일 인스타그램에서 사무실 이사로 통화 연결이 불가능하다면서 "곧 따듯한 날들을 위해, 노출의 계절이 '훅'하고 옵니다. 여성스럽고 야리야리한, 청순하고, 섹시하고, 호리호리해 보이는 루즈 핏 아이들도 준비 많이 하겠습니다"라며 자신의 다양한 패션 사진을 올렸다.

공개한 사진의 대부분은 자신이 운영하는 의류 쇼핑몰 '반러브'에 판매할 상품으로, 반서진은 쇼핑몰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반서진은 여전히 뽀얀 피부와 군살 없이 늘씬한 몸매, 무결점 미모 등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반서진은 이희진이 설립한 미라클인베스트먼트의 자회사 '미라클 E&M' TV캐스트 미라클 뷰티 진행자로 활동한 이력이 있으며, '반러브' 또한 이희진이 운영했던 쇼핑몰이다.

한편 청담동 주식부자 이희진은 지난해 9월 자본시장과 금융 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구속기소된 데 이어, 지난 14일 검찰에 사기혐의로 추가 기소됐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