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벤트&할인] 롯데마트 국산 생물 새우, 아리따움 8월 빅세일 등

입력 2016-08-11 18:1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롯데마트)

◇ 롯데마트, 국산 생물 새우 = 롯데마트가 17일까지 전국 110개점에서 항생제를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적 양식 기술로 수확한 가을 제철 ‘국산 생물 새우’를 여름부터 선보인다.

총 준비 물량은 10톤으로 마리당 중량은 20g 내외며 판매 가격은 100g 당 2980원에 판매된다.

롯데마트의 ‘국산 생물 새우 행사’는 평소보다 한달 가량 빠른 것으로 친환경적인 양식 기술을 통해 매장 도입 시기를 당길 수 있었으며, 가을철 별미인 국산 새우를 기다려왔던 소비자들은 한 여름에도 국산 새우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일반적으로 국산 생물 새우는 어획량 감소로 인해 대부분 노지 양식으로 공급되며 수온이 따뜻해야 생육되는 특성 상 빠르면 5월부터 치어를 입식해 그 해 9월 초부터 11월 초까지 연중 1회 수확된다.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국산 활(活) 새우, 생물 새우는 가을철에만 즐길 수 있는 대표 수산물로 손꼽히고 있다.

반면, 롯데마트가 취급하는 ‘국산 새우’는 강화도의 실내 양식장에서 평소보다 빠른 3월 초에 입식한 물량으로, 친환경적인 ‘바이오 플락(Biofloc)’ 기술을 접목해 평소보다 한달 가량 일찍 소비자에게 선보이게 됐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 아리따움, 8월 빅세일 =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11일부터 13일까지 아리따움의 모든 회원들을 위한 ‘8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깜짝 선물로 유쾌한 메시지를 담은 ‘부채’를 세일 기간 중 모든 구매 고객에게 증정할 뿐만 아니라, 모든 회원들에게 동일한 할인율을 적용하여 아리따움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격적으로 50% 할인 혜택을 실시하는 품목으로는 습한 여름 날씨에 한결 같은 메이크업을 유지 시켜주는 ‘메이크업 베스트 제품’, 셀프네일 트랜드를 선도하는 ‘모디 네일 제품’’과 ‘네일 소도구’,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 시켜줄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일리, 아리따움의 ‘시트 마스크’가 포함된다.

또한, 마몽드의 인기템 ‘로즈워터 라인’과 자외선으로 인해 거칠어진 머릿결을 촉촉하게 가꿔줄 려, 미장센, 아리따움의 ‘헤어 제품’ 그리고 여름철 잦은 샤워로 사용량이 많아지는 일리, 해피바스의 ‘바디 전품목’과 아이오페, 마몽드, 한율, 아리따움의 핸드크림, 바디 워시&크림, 스크럽, 데오드란트 등 기타 ‘바디 제품’들도 50% 할인 혜택에 포함된다. 또한 여름철 상쾌한 향기를 선사할 마몽드 홈 프래그런스, 해피바스 샤워코롱, 아리따움 오드 퍼퓸 등 ‘퍼퓸 라인’ 역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여름철 한정판으로 선보인 라네즈 ‘썸머컬렉션’의 바디쿠션, 아이섀도우 팔레트, 네일키트 제품과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 주는 마몽드의 ‘모이스쳐 마스크 쿠션’, ‘스탬핑 엣지’도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름철 지친 피부에 탄력을 불어 넣어 주는 한율의 ‘서리태 라인’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등 프리미엄 브랜드를 포함한 아리따움 내 전 브랜드의 스킨케어 및 쿠션 제품은 30% 할인이 적용된다. (일부 품목 제외)

(사진제공=홈플러스)

◇ 홈플러스, 수험생 위한 비타민 2종 출시 = 홈플러스는 전국 57개 점포에서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위한 비타민 2종을 출시해 24일까지 판매한다.

이번에 홈플러스가 선보이는 상품은 캐나다 시장 점유율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자미에슨’의 ‘징코빌로바(90정)’, ‘츄어블멀티비타민(110정)’으로 행사가 1만7900원에 판매한다.

징코빌로바는 기억력 및 혈행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플라보놀 배당체가 함유되어 있으며, 츄어블멀티비타민은 아연,철분 등 14가지의 비타민이 함유되어 활력과 에너지 보충에 도움을 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