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에이지, 모공관리크림 신제품 홈쇼핑 론칭

입력 2016-05-03 15:57수정 2016-05-09 14:5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시크릿에이지)

시크릿에이지는 모공관리 크림 신제품 ‘안티세범 피-타이트닝 크림’을 지난달 29일 롯데홈쇼핑에 론칭해 총 4300여개를 판매했다고 3일 밝혔다.

안티세범 피-타이트닝 크림은 피부 노폐물 제거와 모공 수분∙영양 공급 등 다양한 효과를 지닌 ‘중력크림’이다. 특히, 머드수와 백미 꽃 추출물이 피부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해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고, 세라마이드ㆍ비타민 캡슐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시크릿에이지 관계자는 “이번 ‘안티세범 피-타이트닝 크림’에 대한 소비자들의 많은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안티에이징 제품에 있어서 중심이 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크릿에이지는 노화방지 전문 브랜드로, 기미관리 크림 ‘슈멜츠 EX’와 주름관리 크림 ‘슈멜츠 RX’ 등을 선보이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