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태국 왓슨스 마스크팩 판매 부문 1위

입력 2016-03-28 08:55수정 2016-03-28 11:1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리더스코스메틱은 태국 왓슨스에서 진행하는 ‘헬스 웰니스 뷰티 어워드 2016(Health Wellness Beauty Award 2016’, 이하 HWB 어워드)에서 마스크팩 부문 판매 1위를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HWB 어워드는 왓슨스에서 매년 시상하는 뷰티 어워드로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을 많이 받은 상품과 브랜드를 분야별로 엄선한다. 지난 2011년 태국 왓슨스에 입점한 리더스코스메틱은 태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K뷰티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리더스코스메틱이 지난 2014년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몰’에서 마스크팩 부문 매출액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태국에서 또 한 번 판매 1위로 수상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태국 왓슨스에서 가장 높은 판매고를 올린 제품은 ‘리더스 클리닉 더마소울 마스크’로, 총 8종 중 ‘리제너레이션’과 ‘브라이트’가 타 제품에 비해 압도적으로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

특히 ‘리더스 클리닉 더마소울 리제너레이션 마스크’은 달팽이 점액 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메마르고 칙칙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 준다. 또 친환경 소재인 텐셀 시트가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러운 밀착력을 부여해 피부 케어에 관심이 많은 태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태국 현지화 전략의 성공 및 SNS에 제품의 실제 피부과 테스트 자료를 공개해 제품 안정성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를 얻을 수 있었다”며 “이를 기반으로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서 K뷰티의 위상을 더욱 드높이고, 향후 동남아시아 지역의 넘버원 마스크팩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태국 왓슨스의 430여 개의 전 점포에 입점해 있으며, 이 외에도 Tesco Lotus(테스코 로터스), Tsuruha(추루하), Tops(탑스) 등 총 780여 개의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또한, 지난 해 국내 GS왓슨스의 HWB 어워드에서 ‘마스크’ 부문 베스트 브랜드로 3년 연속 수상하며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모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