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배드림 승무원 누드사진 300장 유출...진실은?
입력 2014-11-24 15:32   수정 2014-11-24 17:17

보배드림 승무원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중고차 정보 공유 커뮤니티인 '보배드림' 회원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보배드림 승무원' 사진 유출의 진위 여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에서는 '보배드림 승무원'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사이트의 회원들은 보배드림 상간녀, 인증녀, 노출녀들의 노출 수위는 댈 것도 아니라며 300장 가량이 유출된 보배드림 승무원 사진의 수위를 보면 입이 떡 벌어질 것이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놀라운 것은 '보배드림 승무원'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게시글에는 도를 넘는 사진 수위와 함께 사진 속 여성의 신상도 공개돼 있다는 것이다. 해당 여성의 직업은 스튜어디스이며, 신체 사이즈는 75C-24-34로 이상적이다. 그러나 이것이 진실인지는 분명치 않다.

그러나 한 네티즌은 구글 이미지 검색을 통해 '보배드림 승무원' 사진들을 추적해본 결과, 이들 사진은 이미 4~5년 전부터 항간에 떠돌던 동영상을 캡처한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뒤태를 내보인 여성은 몇 년 전 중국에서 '미녀 비서의 유출 동영상'이라는 제목으로 한 차례 화제를 일으켰던 영상 속 주인공이라는 것.

결국 보배드림 승무원 사진은 루머에 불과하다는 것이다.

네티즌들은 "보배드림 승무원, 상간녀 노출녀보다 야하긴 야하다. 저질이어서 그렇지" "보배드림 승무원, 남자들의 사생활은 정말 어디까지일까" "보배드림 승무원 남자들은 이런걸 다 공유한단 말이지" "보배드림 상간녀 노출녀 얘기도 다 뻥 아니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댓글